전체 글 166

러스트 벤 당하다. ㅋㅋㅋ - 모드서버

러스트 벤 당하다. ㅋㅋㅋ - 모드서버 아직 러닌이 상태라..PVE 서버에서 재미를 느끼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 본서버 접속도 해보았지만...실력도안되고 시간의 여유가 없어서..힐링 서버에서만 놀고 있다. 게임을 자주 할 수는 없는 환경이라...서.. 그런데...오늘 갑자기벤을 당하였다.. 오잉? 나에게도 이런일이? 대체 무엇을 잘못 해서? 그 벤 내용을 보니 ..."충격적이다" ㅋㅋㅋㅋㅋ 음란한 표지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어처구니도 없고, 황당 하기까지 하다.. 왜? 나는 그림판을 사용할줄 모르기 때문이다... 몇번이고, 글씨를 쓰고,그림을 그려보려고 하였지만.. 어디 물어볼 곳도 ..

러스트 게임속 느낌이 나는 우리 동네 장안공원 ㅋㅋㅋ

러스트 게임속 느낌이 나는 우리 동네 장안공원 ㅋㅋㅋ 나무들도...러스트 게임속의 니무와 비슷하다. 도끼질이 하고 싶어지는 나무.. 그리고 저 중앙에 달라 하나 있는 저것은?? "천이다" 위 사진을 보면.. 이거 실제로 보면...진짜..게임속과 똑같다...오후 5시가넘어가는 살짝 해가넘어가는 시점 아래 나무들보면..정말 비슷하다. 내가 러스트 게임에 미처 있는 것인가... 동네 공원이 ...러스트 게임속 같은 느낌이 들다니... 아래 사진이 리얼 제일 비슷하게 보이는 이미지다. 비슷하지 않은가? 동영상으로 보아라~ 힐링 서버만 1000시간 겨우 넘긴 ..러닌인데... 심각하네....게임을 하지 말아야하나...

[러스트 전기회로] 태양열 발전기 하나로 터렛 8개 사용하기 (추가 업데이트)

[러스트 전기회로] 태양열 발전기 하나로 터렛 8개 사용하기 이 회로는 게임이기 때문에 가능한 구조이다. 태양열 발전기의 능력으로는 터렛 1개를 사용할 수준밖에 안된다. 이것을 꼼수를 써서 3개까지 사용할 수있게 만든 회로이다. (조금만더 생각해 보면 태영열 전지판도 없이 무한 동력구조를 만들수 있어 보여서 고민을 해보았으나..무한 동력은 좀더 생각을 해봐야 할듯 ..) *** 사실 위 회로는 터렛 3개를연결 하였지만... 8개까지 연결하여 24시간 무한으로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 *** 만약 터렛 3개를 또는 4개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마지막에 대형배터리를 중형 배터리로 사용하시면.. 더욱 효율이 좋아집니다. ***** 위 회로가 이해가 되실 지 모르겠다. 아래와 같이 러스트 전기회로 ..

[러스트 전기회로] 매우쉬운 전등 2개로 점멸 하는 깜박이 만들기

[러스트 전기회로] 매우쉬운 전등 2개로 점멸 하는 깜박이 만들기 이걸 어디에 응용할까.... 멀리서 보면 유혹하는 불빛...하지만 가까이에서보면..정신이 나가거 같은... 배터리를더 크게하고, 전들을 더 많이 달면.. 나이트클럽 조명도 만들수 있다..ㅋㅋ 아래 회로설명 태양발전기로 - 배터리에 전기를 충전 - 스위치를 키면 -> 전력분리기를 통한 점멸 회로를 거쳐 -> 신호가 들어올때마다 ....메모리셀이 죄측 우측으로 본갈아 가며 전기를 내보낸다. -> 마지막 전등이 이 전기를 받아서 켜진다. 아래 움짤을 보면.. 스위치가 켜진후..전기 작동을 보여주니.. 동영상 보듯이 기다리면 된다. 위회로를 응용한.. 나이트클럽? 캬바레? https://beak.tistory.com/37 [러스트 전기] 나이트 ..

려스트 전기 - 러스트 방탈출 게임 전기 회로

려스트 전기 - 러스트 방탈출 게임 전기 회로 5초마다 5초동안 바닥에 전기가 흐른다. 하지만 사실...정확하지 않다... 러스트 게임상의 시간이 좀 이상해서...이 회로가 잘 동작하는 기이현상이 ㅋ 5초마다 5초를 정확하게 하려면 회로가 많이 추가 되기에.. 대충...타이머와 카운터 숫자를 변경해 가면서 ..자유롭게 세팅이 가능하니 조금 엉성하더라도 그냥 쓰자.. 일단...2충 높이의 방안에 미로를 만들어 놓고, 매시간마다 일정 시간동안 전기를 흐르게 한다.. 플레이어는 .. 조금씩 이동하다 전기가 올때쯤..옆의 그믈망이나 사다리를 올라타서 바닥의 전기 공격을 피하면서... 방을 빠져 나오면 된다. 이런 게임에...사용하는 회로입니다. 위와 같으나...단순한구조인데.. 어쩐지 복잡해 보인다.. 하지만...

러스트 전기 - 시간제한 사격장 (점수 표시) 2022.05.16 수정

**** 실제 게임상에서 테스트해보니...전력 소모가 장난이 아니라서.. 풍차1개로는 감당이 안됩니다. 그래서 풍차 2개 연결 방법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추가 하였고.. 회로내에서...브런치 전력 분배를 91에서 102로 변경하였습니다. 역시 기존 회로도는 삭제하고, 새로운 도면을 올렸습니다. ***** 러스트 전기 - 시간제한 사격장 (점수 표시) 스위치를 누르면, 게임시작 설정된 제한 시간안에.. 랜덤으로 열리는 문 안쪽의 과녁판을 맞추어 쓰러트리는 게임 게임 시간이 다되면, 맟춘 갯수 보여줌 게임 시작시 주변 접근금지 경고들 발동 설정된 점수를 넘어가는 사격 고수에겐 ..."미러볼 점등 축하 표시" 게임 시간은 30초 ~ 60초 정도로 짧게 설정하는 것을 권장 아래의 이미지 처럼 문을 만들어서 사용 ..

[러스트 전기] 방탈출 전기 회로 - 빨강 파랑 선택후 랜덤 "전기 지지미" 고문 회로

[러스트 전기] 방탈출 전기 회로 - 빨강 파랑 선택후 랜덤 "전기 지지미" 고문 회로 위 회로설명 - 두개의 과녁중 선택..과녁을 총으로 쓰러트린다. - 파랑이나 빨강 어떤 것을 선택하던지...랜덤으로 "전기 지지미"에 5초간 전기가 공급된다. - 의도는 빨강이냐..파랑이냐 2개의 선택지지만...각각 랜덤으로 돌아가기에.. 두개의 과녁을 다 쓰러트려도..."전기 지지미"가 발동하지 않는 경우가 생긴다. 원래 회로의 구성은... 하나의 과녁을 쏘아서 과녁에 명중시...랜덤으로 "전기 지지미"가 발동하는 회로에서 과녁을 2개로 해서...빨강 파랑 선택하여, "전기 지지미"에 전기를 공급하는 이중 랜덤으로 변경한 회로이다. 급하게 만드느라...빨강 파랑...둘쭝하나 선택의 회로 구성을 할 수 없었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