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업데이트 소식 및 잡설

러스트(RUST) 신규 새로운 스킨 판매 업데이트 정보 (2021.12.04일 토)

거북선인 2021. 12. 4. 20:08

러스트(RUST) 신규 새로운 스킨 판매 업데이트 정보 (2021.12.04일 토)

 

러스트 새로운 스킨 추가 소식 (2021.12.04일 토)

 

 

Nomad Outfit
₩ 11,500

Tempered Hoodie
₩ 2,860

Tempered Pants
₩ 2,860

Glister MP5
₩ 2,290

Viking Sheet Metal Door
₩ 2,860

Arctic Camouflage Net
₩ 3,450

Toy AR
₩ 2,860

No Mercy Bow
₩ 2,290

Scientific Ammo Storage
₩ 2,860

 

 

 

이 스킨에 대한 소개 

Nomad suit hazmat skin - available now:

위 스킨에 대한 구매 상점 사이트 : https://store.steampowered.com/itemstore/252490/detail/10201/ 

 

 

Rust on Steam

The only aim in Rust is to survive. Everything wants you to die - the island’s wildlife and other inhabitants, the environment, other survivors. Do whatever it takes to last another night.

store.steampowered.com

 

Learn more about Rust's new permanent in-game store:

페이스펀지 러스트 스킨 아이템 뉴스 및 추가 정보 https://rust.facepunch.com/news/permanent-store

 

Permanent Store - News — Rust

Store changes, Nomad suit and more

rust.facepunch.com

 

 

오늘 등장한 새로운 스킨에 대한 동영상 리뷰 

Rust Skins | Arctic Camo Rug, Tempered Clothing, No Mercy Bow, Toy AR, Glister Mp5 (Preview)

 

https://youtu.be/Hk03uB7Q7Jg

 

 

 

 

스토어 업데이트 - 노마드 슈트 

 

오늘 우리는 Rust의 영구적인 게임 내 스토어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새로운 상점에는 프리미엄 화장품 아이템과 스킨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Nomad 스킨을 출시합니다 . 유목민 스킨은 방호복을 제작할 때 또는 방호복을 수리 작업대에 배치하여 적용할 수 있는 방호복 리스킨 대체품입니다. 
 
Nomad Outfit 노마드 스킨
Nomad Outfit 놈바드 스킨 

 

 
또한 여기 에서 찾을 수 있는 새 조명, 속옷 및 중고 소파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항목도 출시 합니다 
 
최근 매장 발표 이후 많은 피드백과 의견을 받았으므로 여기에서 해결하고자 합니다.

왜 지금 시작합니까?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우주복 방호복 스킨과 같은 다양한 스킨과 아이템을 선택하여 Rust를 즐길 수 있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Rust가 인기를 얻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이러한 옵션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의 아이디어는 모든 플레이어(신규 및 기존)가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아이템 및 스킨 아이템의 핵심 오퍼링을 제공하여 Rust를 더 재미있게 즐기도록 확장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당신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실험할 수 있는 더 많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종종 스킨과 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장소를 찾지 못했습니다(예: DLC 팩을 정당화할 만큼 충분히 크지 않음, 적합하지 않음 월간 테마 업데이트).

제한된 가용성 스킨과 DLC를 계속 하시겠습니까?
예, 특히 Rust 커뮤니티 제작자와 DLC 팩( Instruments , Sunburn  Voice Props )  협력하여 시간 제한 스킨과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출시할 것 입니다.

새로운 스킨과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현재 영구 상점에서 판매되는 아이템과 스킨은 Steam 마켓플레이스에서 재판매할 수 없으며 재판매 금전적 가치가 없으며 이러한 아이템은 Steam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이는 우리가 과거에 판매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판매할 다른 유형의 스킨/아이템과 구별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계속 검토할 것입니다.

새로운 상점에 더 많은 항목이 추가됩니까?
예!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기능을 출시하고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것입니다.

기타 알아
 가치가 있는 것들 영구 상점의 항목은 나중에 할인되거나 중단될 수 있지만 이를 실현할 계획이 있을 때 미리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제안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