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업데이트 소식 및 잡설

러스트 원시인 핵유저와 버그걸린 치누크 ㄷㄷㄷ(이번주 베스트)

거북선인 2020. 2. 25. 00:23

러스트 원시인 핵유저와 버그걸린 치누크 ㄷㄷㄷ(이번주 베스트)



"원시인 슈퍼맨"



갑자기 앞에 나타난 원시인이..

슈퍼맨이었다. ㅋㅋㅋ




이번주 또하나의 엽기 장면

"안테나에 걸린 치누크"



짤이 작아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치누크가 안태나에 걸림..


해외 방송 스트리머 Posty..

오일리그에 타고 왔던 미니콥터를 타고 

치누크 안에서 공격하는 헤비NPC의 공격을 뚫고

박치기 공격 ㅋㅋㅋ



스스로 감격스러웠는지..박수치는 Posty ㅋㅋㅋ




위 자료는 아래의 영상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BEST RUST TWITCH HIGHLIGHTS WTF FUNNY MO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