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업데이트 소식 및 잡설

러스트 벤 당하다. ㅋㅋㅋ - 모드서버

거북선인 2022. 9. 13. 22:01

러스트 벤 당하다. ㅋㅋㅋ - 모드서버

아직 러닌이 상태라..PVE 서버에서 재미를 느끼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

본서버 접속도 해보았지만...실력도안되고 시간의 여유가 없어서..힐링 서버에서만 놀고 있다.

게임을 자주 할 수는 없는 환경이라...서..

 

 

그런데...오늘 갑자기벤을 당하였다..

 

오잉?

나에게도 이런일이? 대체 무엇을 잘못 해서?

그 벤 내용을 보니 ..."충격적이다" ㅋㅋㅋㅋㅋ

 

음란한 표지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어처구니도 없고, 황당 하기까지 하다..

왜?

 

나는 그림판을 사용할줄 모르기 때문이다...

몇번이고, 글씨를 쓰고,그림을 그려보려고 하였지만.. 

어디 물어볼 곳도 없는데다가...대부분 멘땅에 헤딩하면서 몸으로 배우는 성격이라..

이 표지판에 글쓰는 법을 아직 알아 내지 못하였다.

(옛날 초창기때...한번 그려본것 같은데...도저히 어떻게 했는지 지금도 모른다)

 

각설하고..

 

 

음란한 표지판?

 

이게뭐냐....ㅋㅋㅋㅋ

 

그래서 이 서버 디스코드를 찾아 보고 들어가서 운영진 게시판에 문의를 남겼다.

결과는?

 

안타깝단다....벤은 유지란다...

 

누군가 나의 베이스 판에 그림을 그려 넣은듯 하다....고 예상을 해보지만...

진짜로 그려 넣었는지..뭘 그렸는지...접속이 안되니 알 수 가 없다.

 

뭐...저 모드 서버는 안가도 된다.

다만..더럽고 지저분한 오해는 받고 싶지 않아서..

성의를 가지고 문의를 하였지만..

 

돌아오는 대답은.....의외로....러스트 다운 대답이 왔다.

 

 

뭐 개인인지...회사인지 로느겠으나...

서버를 운영해서 돈을 벌려는 것인지...서버를운영하기 위해 후원을 받는 지 모르겠으나..

(그 서버에 나는 돈을 후원하지는 않았다...돈벌이가 안되는 유져라서?)

 

누가 되었든...

그 서버안에 상당히 지저분하고 더러운 인간이 있다는 것은 확인이 된 사실이고, 

누군지 알아낼 수 있을텐데...

 

엉뚱한 유져를 벤 시키고, 안타깝다고 ..벤을 유지를 한다는건..?

돈을 내면...지저분한 성희롱 유져도 관대하게 받아들인다는 뜻인가?

..로 생각이 들기도 했다.

 

 

서버는 독특하게 많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독특한 좀비 레이드라는 것을 추가한 .,,,많은  노력도 보이는 서버였다.

(아직 ..파밍 노가다만 하는 수준이라 이 서버 게임 컨텐츠는 즐겨보지 못하였다.)

 

하지만...

역시 돈인가?   아니면...관리자의 문제인가?

 

어찌되었건...

게임안에서 오해로 인한 더러운 벤 기록이 썩 맘에 들지 않지만..

최초의 경험이라...기록으로 남겨보고자 글을 써본다.

 

 

이 글이 ..저 서버에 대한 더러운느낌을 쓴 것은 맞지만..

이건 나에게 닥처온  골때리는 경험을 말하는것이니...오해는 하지 말자.

 

 

조금 복잡하지만...그래서 아직 시도해 보지 않았지만..

좀비 레이드를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한번 가봐도 좋은 서버다...

 

단지...나와 같이...

더러운 오해를 받아서 벤을당 할 수 있다는 부분은 염두하고 들어가야 한다..

 

그리고어쩌면 ..이해를 해야 할지도..

어떤 서버는 돈이라면 부모도 팔아먹을 정도로 더럽게 운영하는 서버들이 많으므로..

후원을 받는 서버는...

공정한 부분을 기대하지 말고, 그냥 경험을 해본다...

재미를 한번 느껴본다는 의미로 가야 한다는 점도 잊지 말자.